본문 바로가기

리뷰/의衣

메르시비앙 핑크쉬폰원피스 구매후기

이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핑크쉬폰원피스는 품절임을 알림.

 

메르시비앙을 알게 된 것은 작년 가을, 우연히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자체제작 쇼핑몰 후기를 보게 되면서 부터다. 이삐 셔츠로 입문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가 아닌 개인 쇼핑몰 상품의 가격이 생각보다 높아서 구입이 망설이다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다. 흰색을 처음으로 구매했으며, 그 후 겨울에 코트를 하나 더 구매하고, 다시 이삐셔츠 라일락컬러를 구매했다. 질적인 부분에서 만족하는 곳이다. 이삐셔츠는 주름도 잘 안가고 데일리로 입기 정말 좋은데 나중에 리뷰하기로 하겠다.

 

메르시비앙 상품을 검색하다가 핑크쉬폰원피스를 보게 되었다. 보는 순간 느꼈다. 이건 사야겠다. 어떻게 보면 공주공주한 디자인인데 더 나이들기 전에 실컷 입어야겠다 싶어서 당장 매물을 알아보기 시작했으나 이미 판매된지 3년 정도 된 옷이라 상세사이즈와 매물을 찾기 어려웠다. 그러다 우연히 블로그 벼룩에서 발견하게 되었고 좋은 판매자님 덕분에 좋은 상태로 구입할 수 있었다.

 

색상은 연한 베이비 핑크이며 옷감에 은사와 금사가 세로로 포인트로 들어가있다. 허리가 잡힌 디자인이라 하체에 비해 허리가 가는 내 체형에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 저 포인트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입기 어렵다는 후기들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봄, 가을 검정 자켓과 함께라면 일상생활에서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지금은 더워서 못 입으니 가을부터 자주 입어서 뽕 뽑아야겠다.

'리뷰 > 의衣'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뷰리 갈바닉 마사지기 후기  (0) 2021.07.25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후기  (0) 2021.07.25